게임개발자 기술면접 정리
2023. 11. 27. 20:14ㆍ게임 클라이언트 기술면접 질문들
주제 | 정리 글 |
C/C++ 컴파일과정 | 정리글 |
OOP | OOP정리 링크 |
디자인패턴 | 디자인패턴 디자인패턴 면접 정리 유튜브 링크 |
내적 , 외적 | 내적외적 계산식 |
AABB,OBB 충돌체크 | 차이 정리 요약 |
cast의 종류와 특징 | 정리 |
Sorting알고리즘 | 정렬정리1 정렬정리2 정렬정리3 |
DFS.BFS | DFS.BFS |
자료구조 정리 | STL정리1 STL정리2 STL 정리3 |
프로세스와 쓰레드 | 정리 |
멀티프로세스와 멀티쓰레드 | |
렌더링 파이프라인 | 정리 |
Virtual함수 | C#정리 C++정리 |
가상함수 소멸자 | |
포함과 상속의 차이점 | 정리 |
DB | 정리 정리 |
함수포인터 | 정리 |
스마트 포인터 | 정리 정리 |
다른사람 정리
https://cclient.tistory.com/11
실무 면접 대비 1번째 C / C++ (게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기준)
게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가 준비해야 할 실무면접 리스트입니다. 취준 할 때 만들었던건데 공유하려고 올립니다. 준비해야 될 영역을 간략하게 비중과 함께 이야기하면, 1. C / C++ (40% ~ 60%) 2.
cclient.tistory.com
https://uncertainty-momo.tistory.com/46
[기술 면접 정리 / C++] - 1
21.06.03 ㆍ OOP(객체지향이란?) : 객체지향이란 컴퓨터 프로그래밍 패러다임중 하나로, 프로그래밍에서 필요한 데이터를 추상화 시켜 상태와 행위를 가진 객체를 만들고 그 객체들 간의 유기적인
uncertainty-momo.tistory.com
'게임 클라이언트 기술면접 질문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에 있는 클라이언트 면접 질문리스트 답변하기 1 (0) | 2022.11.2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