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개발자 기술면접 정리

2023. 11. 27. 20:14게임 클라이언트 기술면접 질문들

 

주제 정리 글
C/C++ 컴파일과정 정리글
OOP OOP정리 링크
디자인패턴 디자인패턴
디자인패턴 면접 정리 유튜브 링크
내적 , 외적 내적외적 계산식

AABB,OBB 충돌체크 차이 정리
요약
cast의 종류와 특징 정리
Sorting알고리즘 정렬정리1
정렬정리2
정렬정리3
DFS.BFS DFS.BFS
자료구조 정리 STL정리1
STL정리2
STL 정리3
프로세스와 쓰레드 정리
멀티프로세스와 멀티쓰레드  
렌더링 파이프라인 정리
Virtual함수 C#정리
C++정리
가상함수 소멸자  
포함과 상속의 차이점 정리
DB 정리
정리
함수포인터 정리
스마트 포인터 정리
정리

 

다른사람 정리

https://cclient.tistory.com/11  

 

실무 면접 대비 1번째 C / C++ (게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기준)

게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가 준비해야 할 실무면접 리스트입니다. 취준 할 때 만들었던건데 공유하려고 올립니다. 준비해야 될 영역을 간략하게 비중과 함께 이야기하면, 1. C / C++ (40% ~ 60%) 2.

cclient.tistory.com

https://uncertainty-momo.tistory.com/46

 

[기술 면접 정리 / C++] - 1

21.06.03 ㆍ OOP(객체지향이란?) : 객체지향이란 컴퓨터 프로그래밍 패러다임중 하나로, 프로그래밍에서 필요한 데이터를 추상화 시켜 상태와 행위를 가진 객체를 만들고 그 객체들 간의 유기적인

uncertainty-momo.tistory.com